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Blog Article

또한 웹툰 페이지 상단에 인기검색어를 통해 인기 웹툰 순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웹툰과 함께 만화책 단행본도 함께 서비스 하기 때문에 마루마루를 대체하기 충분하며 여러 사이트를 이동하는게 번거로운 사용자라면 뉴토끼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는 허가를 받지 않은 업체로, 보통은 불법으로 운영되는 플랫폼으로 간주됩니다. 이에 따라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는 해당 웹사이트에 대한 계속된 접속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뉴토끼 - 웹툰 다시보기 주소 안내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뉴토끼 시즌2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들의 평생주소는 밑에 배너리스트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두신다면 언제 어디서 바뀔지 모르는 웹툰접속주소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웹툰사이트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기 위해서는 조아툰 텔레그램채널을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는 ‘는웹툰’을 제공하는 데 어떠한 재정적 부담도 없이 가치 있는 자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뉴토끼2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절대적인 승자로 빛나며, 그들의 시각과 제가 보는 시각 newtoki 모두에서도 놀라운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newtoki 다양한 콘텐츠의 활기찬 카니발 같아서 탐험하기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newtoki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해당 사이트는 메이드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엔하위키-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

Report this page